Service/Business Area

01.

DMP, CDP consulting

쿠키리스 대응 1자 데이터 마케팅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위한 1자 데이터 구축 방향과 2자, 3자 데이터의 활용 방안을 제시하고 태그 분류와 적용을 지원합니다.

02.

Maximum reach&PMP

최대 도달 인벤토리와 미디어 바잉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최대 규모의 인벤토리에 입찰하며 맞춤 매체 그룹과, 개런티 인벤토리 구매를 지원합니다.

03.

Professional trading

데이터 해석과 KPI 최적화

전문 트레이더들이 KPI에 맞는 캠페인을 설계하고, 플랫폼 학습을 포함한 성과 모니터링과 최적화를 수행합니다.

04.

AI & 
custom tech.

플랫폼 중립성과 기술 조합

성과 극대화를 위해 캠페인 맞춤 3자 AI(Custom AI)를 활용하며, 타겟팅 확대, 브랜드 보호 및 부정 광고 방지 등 플랫폼의 활용도를 극대화 할 수 있는 martech.를 발굴해 플러그인 방식으로 적용합니다 

Our Product & Platform

프로그래매틱 옴니채널의 미래지향성


위시미디어는 캠페인에 필요한 기술을 발굴하고 적용함으로써 디바이스와 매체에 제한 없이 가치가 높은 오디언스를 발굴하는 Right Customer, Right Timing, Right Message의 프로그래매틱 광고 기술을 제공합니다.

우리 광고플랫폼에서는 해외 데이터는 물론, 글로벌 표준에 적합한 국내 빅데이터 회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광고에 사용할 수 있는 수천만 데이터를 공급 받아 이전에 확인하기 어렵던 고객의 다양한 온라인 소비 및 행동 패턴까지 데이터로 구별, 기업 브랜드를 방문하는 고객층을 파악해 맞춤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위시미디어는 이 분야에서 가장 오래된 경험과 성공적인 운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50개 이상의 브랜드들과 협업하고 있습니다.

Audience targeting - 오디언스 타겟팅

1자 행동 데이터와 매체 데이터 기반의 다양한 세그먼트 방법론으로 확장 가능하고 유연함

Adaptive segment
어댑티브 세그먼트

고객의 사이트 방문/앱 구동, 사이트 내 컨텐츠 소비 행태, 광고 반응 행동을 세분화하고 And/Or 조합으로 다이내믹 하게 구성하는 리마케팅 오디언스 구성 기술

Standard segment
표준 세그먼트

인터넷 사용자의 온라인 행동을 통계적으로 분석해 만들어진 표준 세그먼트는 Or 로직으로 합집합 구성이 가능하며 KPI 최적화 전략에서도 활용 가능

LOOK-A-LIKES(LAL)
유사(잠재) 고객 확장

리마케팅을 위해 적용된 미디어매스의 광고 픽셀의 모수가 일정 시간, 일정 규모로 누적되면 시스템 모델링을 통해 지정된 픽셀(특정 행동 혹은 컨텐츠 소비)과 유사한 오디언스를 탐색하고 유사도를 평가

EMT
매체 성과 통합 수집과 분석

EMT(External Media Tracking) 기능을 사용해 브랜드의 모든 마케팅 활동을 하나의 플랫폼, 미디어매스에서 수집하고 인사이트 도출

mobile background

OLV(Online Video) AD - 디지털 영상 광고(비디오 광고)

데이터와 주목도로 브랜드 상기에서 하위 퍼널 참여까지 활용 


미국 마케터의 78%는 TV 광고 캠페인 시청자에게 반복해 도달하고
고유(unique) 도달을 늘리기 위해 디지털 영상 캠페인을 활용합니다.
디지털 영상 광고는 강력한 브랜딩 수단이자 동시에
하위 퍼널 단계 참여를 늘리면서
순차적으로 매력적인 광고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CTV(Addressable TV) - 커넥티드/어드레서블 TV

대형 화면을 통한 시청 몰입, 평균 VCR 94%과 100%의 뷰어빌리티

CTV (Connected TV)

대형 스크린으로 가정에서 TV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도록 인터넷에 연결된 TV를 말하며 스마트 TV, 게이밍 콘솔, 셋톱 박스 등을 포함


· 로쿠 TV, 플레이스테이션, 삼성 스마트TV





OTT(Over-the-Top)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으로 TV 프로그램을 포함한 유사 방송 컨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디바이스


· 넷플릭스, 훌루, 피콕, 애플 TV


오디언스(도달) 확대와 리마케팅, 교차기기를 개선한 가구 레벨 타겟팅

· 타겟 세그먼트가 가구에 속한 어떤 디바이스 중 하나임을 인식하면 CTV는 물론 해당 가구의 모든 기기를 타겟하여 광고를 송출

DOOH(Digital Out-of-home) - 디지털 옥외광고

개인의 광고 경험을 공공 장소, 매장으로 확장해 옴니 채널 브랜딩 완성

모바일과 웹(PC) 광고를 DOOH 캠페인과 함께 진행하면 도달률이 303%까지 증가합니다. (Nielsen & Posterscope)

• 2022년, 프로그래매틱 DOOH 인벤토리는 14.8% 증가 예상
• 프로그래매틱 기술과 DOOH의 융합으로, 보다 발전된 지역 타겟팅 외에도 리타겟팅, 유동 인구 측정, 맥락/상황 인벤토리 타겟팅 광고 가능
•헬스클럽, 골프장, 운동 시설, 공항, 종합 병원, 전문 병원, 교통 시설, 거주 단지 등 구체적인 장소에서 오디언스에게 도달


Programmatic audio ad - 오디오/팟캐스트

일상(출퇴근, 운동, 집안일)에서 컨텐츠와 이어지는 독점 메세지 전달

옴니채널을 완성하는 매력적인 수단인 DOOH와 Audio

오디오 컨텐츠 매체는 일상과 업무, 이동 시간을 위한 멀티태스킹 매체로써, 50%의 밀레니얼 세대와 Gen Z는 요리, 청소와 같은 활동을 하면서 오디오 컨텐츠를 즐기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화면이 최소화 되거나 어둡거나 화면에서 사라지는 상황(출퇴근, 운동, 집안 일 등)에서도 독점적인 광고 메세지를 전달해 광고 가시(청)성을 최대화합니다.

프로그래매틱 오디오 광고의 특징

• 청취 중인 오디오 컨텐츠와 매끄럽게 연결

• 건너뛸 수 없는 광고 설정으로 뛰어난 가시(청)성과 광고 성과 

• 컨텐츠, 광고를 소비하는 동안 간섭이나 방해 없는 독점 경험

Audio AD targeting

프로그래매틱 기술과 결합해 라디오, 팟캐스트,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의 오디오 광고 구매 과정을 자동화함은 물론 오디오 컨텐츠 장르/컨텐츠, 매체 종류, 1자/3자 데이터, 인구 통계, 행동 세그먼트 등 다양한 타겟 옵션 제공

인벤토리 타입

• Podcasts

• In-Stream Audio

• Streaming FM/AM Music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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