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D2C A

max. ROAS 3,500%, avg. ROAS 1,000%

KPI: 브랜딩, 판매 증대, 시즈널 운영 대응

Trading solution

리마케팅을 위한 DMP 구축을 목표로 수 주~ 최대 2개월의 유입(CPC) 캠페인 진행, 리마케팅에 효과가 나타나는 오디언스 수를 누적한 후 커스텀 AI를 추가 적용하고 머신러닝 학습이 안정화되면서 목표를 상회하는 성과를 2년 이상 유지 

헬스케어 B 

conv. rate 300%

KPI: 잠재 고객 탐색과 발굴, 온라인 판매 증대

Trading solution

고관여의 진단/약품을 온라인으로 광고하고 전환을 일으키는 것을 목표로 상위 퍼널부터 하위 퍼널까지 퍼널별 다른 KPI와 전략을 적용, 3자 데이터, 문맥/맥락 타겟팅, 시즈널 타겟팅, 최신 오디언스 조합 등 다양한 맞춤 오디언스 타겟팅 전략 동시 집행


항공사 C 

KPI: 티켓 발권 유도

Trading solution

DMP 구축 후 사이트 방문자를 대상으로 맞춤형 배너 노출, 해당 기간 방문 국가의 부정적 이슈와 관련된 컨텐츠에는 광고가 노출되지 않도록 문맥 타겟팅 적용, 해외 여행 관심자 유입 확대를 위해 최근 3개월 내 항공권 검색 유저 3자 데이터 활용

ROAS 2,600%

항공사 D

KPI: 브랜딩, 사이트 유입 증대

Trading solution

모바일 환경에서 증가하는 항공권 검색 유저에 대응해 모바일 디바이스를 타겟하고 머신러닝을 통해 유입 단가 최적화, 미디어매스의 글로벌 DMP 오디언스를 적극적으로 활용

Target visits 550% 

글로벌 소매 가전 E

KPI: 영국과 독일에 출시되는 신제품 홍보

Trading solution

제품 출시 지역인 영국과 독일 등 복수의 국가, 각 국가의 세부 도시를 설정하고 전자제품 매장과 TV 관심 유저를 대상으로 HQ인 한국에서 효율적으로 광고 집행해 노출 및 클릭은 3~4배 초과 달성하고 로컬 대행사 대비 절반 수준의 CPM, CPC 성과

Target clicks 276%

전자 담배 F 

KPI: 온라인 구매 전환

인증된 국내 DMP를 사용해 확인된 성인에게만 광고를 노출하고 전환을 높이는 맥락 제어를 위해 성인과 흡연 가능성이 높은 오디언스들이 방문하는 매체로 Allow list 운영하여 구매, 대여, 대여 후 구매, 월정액 모든 전환에서 전체 매출의 60% 기여

Sales Contribution 60%

자동차 G

KPI: 브로슈어 다운로드 및 시승 신청 유도

'고급 차량, SUV 관심자' 중 40~60대를 대상으로 광고 노출, 특히 해외 브랜드를 선호하는 오디언스 대상으로 맥락(Contextual) 타겟팅을 적용하고 DMP 구축을 통해 사이트 방문자 개별 선호 모델에 대해 차량별 맞춤형 배너 노출

Registration increase 60%

화장품 H

KPI: 최소한의 예산으로 신제품 브랜딩

3자 데이터의 '화장품 관심 유저'를 대상으로 아웃스트림 광고를 진행해 유튜브 평균 대비 91% 낮은 최저 수준의 CPV로 10배 이상의 목표 달성 

CPV 9%

금융 I

KPI: 디바이스 타겟팅으로 유입, 시청

영상과 배너를 동시에 크로스 디바이스 타겟팅하고 부정적인 실시가 사회 이슈에 노출되지 않도록 문맥(Contextual) 타겟팅을 적용한 Brand safety 도입해 목표 대비 유입 수 250% 증가, 비디오 시청률(VCR) 82% 달성

Target visits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