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미디어
history

2023

옴니채널 마케팅 세일즈 본격화

01 Samsung TV+ 직거래 첫 캠페인

03 CM360, SA360 사용 활성화 

08 CTV buying on DSP 개시

08 Amazon DSP accessibility 획득

11 Pubmatic의 Activate 국내 첫 도입

2022

통합 데이터 마케팅 역량 강화

01 Sprinklr(SNS) 광고 운영 대행 시작

03 DSP 파트너쉽 확대: Pubmatic(SSP), TritonDigital(Audio), Animmoov

08 부산/대구경북광고산업협회 MOU

09 CDP, CRM 리마케팅 지원 활성화

2021

PMP, 타겟팅 파트너쉽 다각화 

02 Youtube 광고 판매, GMP 도입

06 Oracle dynamic contextual(on MediaMath) 도입

09 Taboola 바잉 도입

12 Hivestack(DOOH) 판매 개시, MSN(via Xandr) preferred partner

2020

프로그래매틱 DSP 기술 확장

01 프로그래매틱 TV 판매 시작 

05 제일펑타이와 MSA계약 체결

11 커스텀 AI 도입

12 팡고지와이(애드테크) 솔루션 개발 MOU 체결

2019

프로그래매틱 국내 확산 

03  DAN 그룹과 MOU체결 

05  한국온라인광고협회 파트너사 등록

08  AD Stars 국제광고제 스피커 ‘이미 자리 잡은 한국광고 시장의 AI와 그 사례’

11  ‘Programmatic Korea’ 공동 주최

2018

데이터 파트너쉽 확대

02  DSP 인증 라이선스 도입(국내 최초)

06  제2회 NMI 100명의 수료생 배출

09  비즈스피링과 DMP 파트너쉽 

11  IBM 공식 DSP 파트너사 계약

12  Mediamath T1 글로벌 DSP 1위

2017

프로그래매틱 국내 도입

01   Mediamath 국내 정식 런칭

04   국내 최초 교육 기관 NMI 런칭   

07   SKP와 DATA 파트너쉽 체결

09   아이보스와 교육 지원 협약

11   국내 첫 NMI 교육 생 배출 56명  

Partners & Capabilities

Data


Local

SK Planet, TG360

Int'l (inc. KR)

Pubmatic, bluekai, LOTAME, nielsen, adsqure, mobilewalla, oracle, peer39,...



TV, DOOH, AUDIO


Local

SK Btv, LG U+, KT alleh tv, SMR, ...

Int'l(inc. KR)

SpotX, Hivestack, Triton digital, Samsung TV+,...


Media & DSP


GMP enterprise ver.

Display & Video 360 & series, Google Ads, GTM, GA4

DSPs, Tech. & Media

Taboola, The Trade Desk, Teads, Microsoft, IAS, Totally Awesome, Amazon DSP, Sprinklr, Naver, Kakao, Meta,...



 & Agencies, Advertisers 

프로그래매틱 광고 생태계에서는 국내는 물론 Global 광고에 실시간으로 접근 가능하며 한계가 없습니다.

위시미디어의 도움을 받아 손쉽게 채널 간, 국가 간 캠페인을 통합하세요.

since 2013


위시미디어는 국내 프로그래매틱 시장의 확대와 성장을 주도하기 위해 2017년 1월1일 한국 내 미디어매스의 공식 리셀러로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글로벌 규모의 미디어매스와 파트너인 위시미디어는 임직원 모두 디지털 마케팅 및 디지털 광고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전문성과 국내 탄탄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현재 12개 DSP 셀프서비스 고객사 제휴 및 3개 DMP사와 제휴하여 출범 6개월 만에 한국 DSP의 큰 축으로 자리 매김 하였습니다. 국내 외 100여개의 다양한 업종의 고객사를 확보하여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파트너 및 클라이언트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우리는 미디어매스의 솔루션을 통해 기업들의 디지털 마케팅 환경을 변화시키고 한국 프로그래매틱 시장을 발전시키는 위시미디어의 비전을 이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Richard, KyungKu Lee | CEO


  • 세명 대학교 광고홍보 학과 교수 위촉 (2018년)
  • 현 CEO Wishmedia (MediaMath 한국전략법인, 2017년 1월 – 현재)
  • Cheil Worldwide / MediaCube reseller channel head (2013년– 2016년)
  • MABLE (현: N Search Marketing & Mable) / New media sales general manager (2012년 – 2013년)
  • Yahoo! Korea / display sales manager (2008년 – 2012년)
  • Overture Korea / Overture agency channel sr. professional (2003년 – 2008년)
  • 해군 중위 / Republic of Korea Navy lieutenant (2001년 – 2003년)
mobile background

Let's 
keep in touch



제안요청

프로그래매틱광고 집행을 위한 궁금증을 포함해 미디어 믹스, 운영 전략이 필요하다면 연락처와 문의 사항을 남겨주세요. 위시미디어의 프로그래매틱 전문가가 당신의 궁금증과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문의하기


뉴스 구독

비정기적으로 위시미디어의 최신 소식을 보내 드립니다. 플랫폼 업데이트를 포함해 디지털 광고 최신 기술 동향과 신상품, 새롭게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래매틱 데이터 파트너십, 마켓플레이스와 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독 신청


채용

 한국 시장은 아직 프로그래매틱 성장 잠재력이 큰 시장 중 하나입니다. 아직 프로그래매틱 전문가가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위시미디어와 함께 한국 프로그래매틱 시장을 이끌어 갈 도전과 실패할 용기를 찾습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