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미디어
history
2023
옴니채널 마케팅 세일즈 본격화
01 Samsung TV+ 직거래 첫 캠페인
03 CM360, SA360 사용 활성화
08 CTV buying on DSP 개시
08 Amazon DSP accessibility 획득
11 Pubmatic의 Activate 국내 첫 도입
2022
통합 데이터 마케팅 역량 강화
01 Sprinklr(SNS) 광고 운영 대행 시작
03 DSP 파트너쉽 확대: Pubmatic(SSP), TritonDigital(Audio), Animmoov
08 부산/대구경북광고산업협회 MOU
09 CDP, CRM 리마케팅 지원 활성화
2021
PMP, 타겟팅 파트너쉽 다각화
02 Youtube 광고 판매, GMP 도입
06 Oracle dynamic contextual(on MediaMath) 도입
09 Taboola 바잉 도입
12 Hivestack(DOOH) 판매 개시, MSN(via Xandr) preferred partner
2020
프로그래매틱 DSP 기술 확장
01 프로그래매틱 TV 판매 시작
05 제일펑타이와 MSA계약 체결
11 커스텀 AI 도입
12 팡고지와이(애드테크) 솔루션 개발 MOU 체결
2019
프로그래매틱 국내 확산
03 DAN 그룹과 MOU체결
05 한국온라인광고협회 파트너사 등록
08 AD Stars 국제광고제 스피커 ‘이미 자리 잡은 한국광고 시장의 AI와 그 사례’
11 ‘Programmatic Korea’ 공동 주최
2018
데이터 파트너쉽 확대
02 DSP 인증 라이선스 도입(국내 최초)
06 제2회 NMI 100명의 수료생 배출
09 비즈스피링과 DMP 파트너쉽
11 IBM 공식 DSP 파트너사 계약
12 Mediamath T1 글로벌 DSP 1위
2017
프로그래매틱 국내 도입
01 Mediamath 국내 정식 런칭
04 국내 최초 교육 기관 NMI 런칭
07 SKP와 DATA 파트너쉽 체결
09 아이보스와 교육 지원 협약
11 국내 첫 NMI 교육 생 배출 56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