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CTV(ConnectedTV: 커넥티드TV) 는 더 이상
선택 사항이 아니라 필수 사항입니다.
인터넷과 연결된 스마트TV, 각종 디바이스를 통한
컨텐츠 시청 중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광고를 통해
다양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합니다.
CTV 광고는 전통적인 TV 광고의 한계를 뛰어넘어,
정교한 타겟팅과 실시간 성과 분석을 통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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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V(ConnectedTV: 커넥티드TV) 는 더 이상
선택 사항이 아니라 필수 사항입니다.
인터넷과 연결된 스마트TV, 각종 디바이스를 통한
컨텐츠 시청 중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광고를 통해
다양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합니다.
CTV 광고는 전통적인 TV 광고의 한계를 뛰어넘어,
정교한 타겟팅과 실시간 성과 분석을 통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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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V(ConnectedTV: 커넥티드TV) 는 더 이상 선택 사항이 아니라 필수 사항입니다.
인터넷과 연결된 스마트TV, 각종 디바이스를 통한 컨텐츠 시청 중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광고를 통해 다양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합니다.
CTV 광고는 전통적인 TV 광고의 한계를 뛰어넘어, 정교한 타겟팅과 실시간 성과 분석을 통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CTV
위시미디어는 국내 3사의 IPTV와 VOD 및 OTT
구매와 운영을 다이렉트 방식과 프로그래매틱 방식
모두를 활용하여 고객에 적합한 최적의 맞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ERVICE
STRENGTH
CTV는 기존 TV광고를 넘어서는 다양한 타겟팅
방법과 효과 측정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타겟별 최대 리치 달성 플랜
강력한 디지털 광고의 리타겟팅 효과, 바로 오디언스 타겟팅
더이상, 타겟이 어떤 채널을 볼지 고민하지 마세요.
오디언스 타겟팅을 적용 하면, 설정한 타겟이 어떤
채널을 시청 하던지 따라다니며 광고를 노출합니다.
CTV
위시미디어는 국내 3사의 IPTV와 VOD 및 OTT 구매와 운영을 다이렉트 방식과 프로그래매틱 방식 모두를 활용하여 고객에 적합한 최적의 맞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ERVICE
STRENGTH
CTV는 기존 TV광고를 넘어서는 다양한 타겟팅 방법과 효과 측정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타겟별 최대 리치 달성 플랜
강력한 디지털 광고의 리타겟팅 효과, 바로 오디언스 타겟팅
더이상, 타겟이 어떤 채널을 볼지 고민하지 마세요. 오디언스 타겟팅을 적용 하면, 설정한 타겟이 어떤 채널을 시청 하던지 따라다니며 광고를 노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