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위시미디어는 국내 및 글로벌 32개 이상 주요 지역의 DOOH 인벤토리를 쉽고 빠르게 구매합니다.


다이렉트 바잉부터  DSP를 통한 Programmatic

바잉까지 DOOH 바잉 또한

다르게, 빠르게 앞서갑니다.

BUSINESS


위시미디어는 국내 및 글로벌 32개 이상 주요 지역의 DOOH 인벤토리를 쉽고 빠르게 구매합니다.

다이렉트 바잉부터  DSP를 통한 Programmatic 바잉까지 DOOH 바잉 또한 다르게, 빠르게 앞서갑니다.

DOOH

디지털 기술로 광고를 계획, 구매, 타겟팅, 및 송출하고 여러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그 효과를 측정합니다. 이 과정은 실시간으로 이루어 집니다. 

SERVICE

STRENGTH


실시간 입찰 및 조정

프로그래매틱 방식은 실시간 데이터를 활용하여 입찰을 최적화하고, 광고 캠페인의 성과를 실시간으로 분석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데이터 분석을 통해 광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으며, 특정 지역, 시간대, 타겟 오디언스에 맞춰 캠페인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비용 효율성

프로그래매틱 방식은 CPM구매 방식임으로 광고주가 책정한 예산 범위 내에서 언제든지 제휴 된 매체에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지역 타겟팅

특정 지역, 도시, 또는 특정 장소(예: 쇼핑몰, 지하철역 등)에서만 광고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광고주가 원하는 정확한 위치에서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시간대 타겟팅

특정 시간대에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어, 예를 들어 출퇴근 시간이나 점심시간과 같이 잠재 고객이 가장 많이 노출될 수 있는 시간에 맞춘 캠페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활용

프로그래매틱 DOOH 광고는 정적 이미지, 동영상,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형태의 크리에이티브를 지원 합니다.


캠페인 확장성

필요한 경우 프로그래매틱 플랫폼을 통해 빠르고 손쉽게 다른 디지털 광고 캠페인으로 확장할 수 있으며,  기존 데이터를 활용 할 수 도 있습니다.


캠페인 투명성

광고주는 실시간으로 캠페인의 성과를 확인하고, 사용된 예산과 인벤토리의 정확한 위치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멀티채널 통합

프로그래매틱 DOOH 광고는 다른 디지털 채널(예: 온라인 광고, 모바일 광고, CTV 광고)과 통합되어, 일관된 메시지를 다양한 접점에서 전달할 수 있습니다.


통합 광고 성과 분석

프로그래매틱 플랫폼을 통해 DOOH 광고와 다른 디지털 광고 캠페인의 성과를 통합적으로 분석하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안전성 보장

프로그래매틱 DOOH 구매는 엄격한 브랜드 안전 기준을 적용하여 광고가 적절한 위치와 상황에서 노출되도록 보장합니다.


DOOH

디지털 기술로 광고를 계획, 구매, 타겟팅, 및 송출하고

여러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그 효과를 측정합니다. 

이 과정은 실시간으로 이루어 집니다.

SERVICE

STRENGTH


실시간 입찰 및 조정

프로그래매틱 방식은 실시간 데이터를 활용하여 입찰을

최적화하고, 광고 캠페인의 성과를 실시간으로 분석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데이터 분석을 통해 광고 효율성

을 높일 수 있으며, 특정 지역, 시간대, 타겟 오디언스에

맞춰 캠페인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지역 타겟팅

특정 지역, 도시, 또는 특정 장소(예: 쇼핑몰, 지하철역

등) 에서만 광고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광고주가 원하는 정확한 위치에서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시간대 타겟팅

특정 시간대에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어, 예를 들어

출퇴근 시간이나 점심시간과 같이 잠재 고객이 

가장 많이 노출될 수 있는 시간에 맞춘 캠페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활용

프로그래매틱 DOOH 광고는 정적 이미지, 동영상,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형태의 크리에이티브를

지원 합니다.


캠페인 확장성

필요한 경우 프로그래매틱 플랫폼을 통해 빠르고

손쉽게 다른 디지털 광고 캠페인으로 확장할 수 있으며, 

기존 데이터를 활용 할 수 도 있습니다.


캠페인 투명성

광고주는 실시간으로 캠페인의 성과를 확인하고,

사용된 예산과 인벤토리의 정확한 위치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멀티채널 통합

프로그래매틱 DOOH 광고는 다른 디지털 채널

(예: 온라인 광고, 모바일 광고, CTV 광고)과 통합되어, 

일관된 메시지를 다양한 접점에서 전달할 수 있습니다.


통합 광고 성과 분석

프로그래매틱 플랫폼을 통해 DOOH 광고와

다른 디지털 광고 캠페인의 성과를 통합적으로 

분석하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안전성 보장

프로그래매틱 DOOH 구매는 엄격한 브랜드

안전 기준을 적용하여 광고가 적절한 위치와 상황에서 

노출되도록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