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위시미디어는 국내 및 글로벌 32개 이상 주요 지역의 DOOH 인벤토리를 쉽고 빠르게 구매합니다.
다이렉트 바잉부터 DSP를 통한 Programmatic
바잉까지 DOOH 바잉 또한
다르게, 빠르게 앞서갑니다.
BUSINESS
위시미디어는 국내 및 글로벌 32개 이상 주요 지역의 DOOH 인벤토리를 쉽고 빠르게 구매합니다.
다이렉트 바잉부터 DSP를 통한 Programmatic
바잉까지 DOOH 바잉 또한
다르게, 빠르게 앞서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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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시미디어는 국내 및 글로벌 32개 이상 주요 지역의 DOOH 인벤토리를 쉽고 빠르게 구매합니다.
다이렉트 바잉부터 DSP를 통한 Programmatic 바잉까지 DOOH 바잉 또한 다르게, 빠르게 앞서갑니다.
DOOH
디지털 기술로 광고를 계획, 구매, 타겟팅, 및 송출하고 여러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그 효과를 측정합니다. 이 과정은 실시간으로 이루어 집니다.
SERVICE
STRENGTH
실시간 입찰 및 조정
프로그래매틱 방식은 실시간 데이터를 활용하여 입찰을 최적화하고, 광고 캠페인의 성과를 실시간으로 분석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데이터 분석을 통해 광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으며, 특정 지역, 시간대, 타겟 오디언스에 맞춰 캠페인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비용 효율성
프로그래매틱 방식은 CPM구매 방식임으로 광고주가 책정한 예산 범위 내에서 언제든지 제휴 된 매체에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지역 타겟팅
특정 지역, 도시, 또는 특정 장소(예: 쇼핑몰, 지하철역 등)에서만 광고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광고주가 원하는 정확한 위치에서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시간대 타겟팅
특정 시간대에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어, 예를 들어 출퇴근 시간이나 점심시간과 같이 잠재 고객이 가장 많이 노출될 수 있는 시간에 맞춘 캠페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활용
프로그래매틱 DOOH 광고는 정적 이미지, 동영상,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형태의 크리에이티브를 지원 합니다.
캠페인 확장성
필요한 경우 프로그래매틱 플랫폼을 통해 빠르고 손쉽게 다른 디지털 광고 캠페인으로 확장할 수 있으며, 기존 데이터를 활용 할 수 도 있습니다.
캠페인 투명성
광고주는 실시간으로 캠페인의 성과를 확인하고, 사용된 예산과 인벤토리의 정확한 위치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멀티채널 통합
프로그래매틱 DOOH 광고는 다른 디지털 채널(예: 온라인 광고, 모바일 광고, CTV 광고)과 통합되어, 일관된 메시지를 다양한 접점에서 전달할 수 있습니다.
통합 광고 성과 분석
프로그래매틱 플랫폼을 통해 DOOH 광고와 다른 디지털 광고 캠페인의 성과를 통합적으로 분석하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안전성 보장
프로그래매틱 DOOH 구매는 엄격한 브랜드 안전 기준을 적용하여 광고가 적절한 위치와 상황에서 노출되도록 보장합니다.
DOOH
디지털 기술로 광고를 계획, 구매, 타겟팅, 및 송출하고
여러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그 효과를 측정합니다.
이 과정은 실시간으로 이루어 집니다.
SERVICE
STRENGTH
실시간 입찰 및 조정
프로그래매틱 방식은 실시간 데이터를 활용하여 입찰을
최적화하고, 광고 캠페인의 성과를 실시간으로 분석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데이터 분석을 통해 광고 효율성
을 높일 수 있으며, 특정 지역, 시간대, 타겟 오디언스에
맞춰 캠페인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지역 타겟팅
특정 지역, 도시, 또는 특정 장소(예: 쇼핑몰, 지하철역
등) 에서만 광고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광고주가 원하는 정확한 위치에서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시간대 타겟팅
특정 시간대에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어, 예를 들어
출퇴근 시간이나 점심시간과 같이 잠재 고객이
가장 많이 노출될 수 있는 시간에 맞춘 캠페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활용
프로그래매틱 DOOH 광고는 정적 이미지, 동영상,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형태의 크리에이티브를
지원 합니다.
캠페인 확장성
필요한 경우 프로그래매틱 플랫폼을 통해 빠르고
손쉽게 다른 디지털 광고 캠페인으로 확장할 수 있으며,
기존 데이터를 활용 할 수 도 있습니다.
캠페인 투명성
광고주는 실시간으로 캠페인의 성과를 확인하고,
사용된 예산과 인벤토리의 정확한 위치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멀티채널 통합
프로그래매틱 DOOH 광고는 다른 디지털 채널
(예: 온라인 광고, 모바일 광고, CTV 광고)과 통합되어,
일관된 메시지를 다양한 접점에서 전달할 수 있습니다.
통합 광고 성과 분석
프로그래매틱 플랫폼을 통해 DOOH 광고와
다른 디지털 광고 캠페인의 성과를 통합적으로
분석하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안전성 보장
프로그래매틱 DOOH 구매는 엄격한 브랜드
안전 기준을 적용하여 광고가 적절한 위치와 상황에서
노출되도록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