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위시미디어는 국내에서 최초로 프로그래매틱 광고를

도입한 회사이며, 현재 GMP 기업용 버전의

Full Stack (통합 솔루션)을 보유한 유일한

회사입니다. 


캠페인 성공에 필요한 다양한 DSP, DMP, Custom 

AI 기술을 광고에 적용하여 디바이스와 매체에 제한 

없이 타겟 오디언스에게 실시간으로 광고를 노출 하고

있습니다.

 

GMP Full Stack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디지털 옥외 광고, 스트리밍, 음성 및 TV, OTT) 광고

에 이르기까지 디지털이라는 하나의 연결 고리로 통합

하여 Customer Purchase Journey를 분석하여 

고객의 성공을 돕습니다.

DSP

국. 내외 온라인, 오프라인 광고 통합 미디어

실시간 구매와 운영을 통해 예산을 최적화 하고

전문 트레이더와 AI를 통해 광고를 최적화 하여

ROI를 높입니다.

SERVICE

STRENGTH


구글, PubMatic, Amazon, Microsoft 등

다양한 DSP 운영으로 국내 최대 Reach 확보


IAS, DoubleVerify 와 연동으로 글로벌 표준에

맞춘 Brand Safety 상시 적용


DSP 자체 머신러닝 최적화에 위시미디어만의 커스텀

AI 적용하여 국내 최초로 캠페인 KPI 달성을 위한 

독보적인 최적화 알고리즘 적용


국내 광고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어디에도 실시간으로 

광고 집행 가능


국내 최다 오디언스 데이터 확보

(Floodlight, Pixel 기반의 1st, 2nd, SKPlanet , TG360, Oracle 등의 3rd Data 를 통한 

오디언스 확장 기술 보유)


GMP

의미있는 분석 정보, 더욱 스마트한 마케팅, 실적 향상

Google Marketing Platform에서는

광고와 애널리틱스의 통합을 바탕으로

긴밀한 고객 관계를 형성하고, 심층적인 분석 정보를 

파악하며, 마케팅 실적을 높일 수 있습니다.

SERVICE

STRENGTH

구글 마케팅 플랫폼의 기업용 버전은 SA360,

CM360, DV360, GA360

(Google Analytics 360) 등 다양한 도구들이 

통합된 솔루션입니다.



구글 마케팅 플랫폼의 기업용 버전을 통합해서

사용해야 하는 이유


통합된 데이터 관리 및 분석

구글 마케팅 플랫폼의 모든 도구가 서로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어, 각기 다른 마케팅 채널의 데이터를 

한 곳에서 관리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보다 심층적이고 정확한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으며, 전체 마케팅 전략의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캠페인 운영

기업용 버전을 사용하면, 검색 광고(SA360),

디스플레이 및 비디오 광고(DV360), 캠페인 관리

(CM360) 등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캠페인 운영을 효율화하고, 중복된 작업을 줄이며, 

빠른 의사 결정을 가능하게 합니다.


향상된 협업 기능

구글 마케팅 플랫폼은 다양한 팀

(예: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분석 팀)이 하나의 통합된 

환경에서 협력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팀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 가능성을 높입니다.


고급 리타겟팅 및 개인화

구글 마케팅 플랫폼의 다양한 도구를 결합하면,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정교한 리타겟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DV360에서 타겟팅한 고객을 SA360을 

통해 다시 리타겟팅하고, CM360으로 전체 고객

경험을 관리하는 식입니다. 이러한 개인화된 접근 방식은 

고객 참여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비용 효율성

기업용 버전은 통합된 마케팅 도구 세트를 제공하므로,

각기 다른 플랫폼을 별도로 구매하고 관리하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와 도구 간의 통합이 강화되면서 ROI

(투자 대비 수익률)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스케일링 및 글로벌 캠페인 관리

구글 마케팅 플랫폼은 대규모 글로벌 기업이 여러

국가와 지역에서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특히 DV360과 CM360의 조합을 통해, 각 시장의 

특성에 맞춘 광고 전략을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GMP FULL STACK

GMP의 Full Stack을 모두 연결하면 온-오프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유입된 노출과 클릭으로 유입된

트래픽에 대해 연계할 수 있으며, 중복 데이터를

제외한 고객의 전환 여정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BUSINESS


위시미디어는 국내에서 최초로 프로그래매틱 광고를 도입한 회사이며, 현재 GMP 기업용 버전의 Full Stack(통합 솔루션)을 보유한 유일한 회사입니다. 

캠페인 성공에 필요한 다양한 DSP, DMP, Custom AI 기술을 광고에 적용하여 디바이스와 매체에 제한 없이 타겟 오디언스에게 실시간으로 광고를 노출 하고 있습니다. GMP Full Stack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디지털 옥외 광고, 스트리밍, 음성 및 TV, OTT) 광고에 이르기까지 디지털이라는 하나의 연결 고리로 통합하여 Customer Purchase Journey를 분석하여 고객의 성공을 돕습니다. 

DSP

국. 내외 온라인, 오프라인 광고 통합 미디어 실시간 구매와 운영을 통해 예산을 최적화 하고 전문 트레이더와 AI를 통해 광고를 최적화 하여 ROI를 높입니다. 

SERVICE

STRENGTH


구글, PubMatic, Amazon, Microsoft 등 다양한 DSP 운영으로 국내 최대 Reach 확보


IAS, DoubleVerify 와 연동으로 글로벌 표준에 맞춘 Brand Safety 상시 적용



DSP 자체 머신러닝 최적화에 위시미디어만의 커스텀 AI 적용하여 국내 최초로 캠페인 KPI 달성을 위한 독보적인 최적화 알고리즘 적용



국내 광고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어디에도 실시간으로 광고 집행 가능



국내 최다 오디언스 데이터 확보 (Floodlight, Pixel 기반의 1st, 2nd, SKPlanet , TG360, Oracle 등의 3rd Data 를 통한 오디언스 확장 기술 보유)


GMP

의미있는 분석 정보, 더욱 스마트한 마케팅, 실적 향상

Google Marketing Platform에서는 광고와 애널리틱스의 통합을 바탕으로 긴밀한 고객 관계를 형성하고,

심층적인 분석 정보를 파악하며, 마케팅 실적을 높일 수 있습니다.

SERVICE

STRENGTH

구글 마케팅 플랫폼의 기업용 버전은 SA360, CM360, DV360, GA360(Google Analytics 360) 등 다양한 도구들이 통합된 솔루션입니다.



구글 마케팅 플랫폼의 기업용 버전을 통합해서 사용해야 하는 이유


통합된 데이터 관리 및 분석

구글 마케팅 플랫폼의 모든 도구가 서로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어, 각기 다른 마케팅 채널의 데이터를 한 곳에서 관리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보다 심층적이고 정확한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으며, 전체 마케팅 전략의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캠페인 운영

기업용 버전을 사용하면, 검색 광고(SA360), 디스플레이 및 비디오 광고(DV360), 캠페인 관리(CM360) 등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캠페인 운영을 효율화하고, 중복된 작업을 줄이며, 빠른 의사 결정을 가능하게 합니다.


향상된 협업 기능

구글 마케팅 플랫폼은 다양한 팀(예: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분석 팀)이 하나의 통합된 환경에서 협력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팀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 가능성을 높입니다.


고급 리타겟팅 및 개인화

구글 마케팅 플랫폼의 다양한 도구를 결합하면,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정교한 리타겟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DV360에서 타겟팅한 고객을 SA360을 통해 다시 리타겟팅하고, CM360으로 전체 고객 경험을 관리하는 식입니다.

이러한 개인화된 접근 방식은 고객 참여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비용 효율성

기업용 버전은 통합된 마케팅 도구 세트를 제공하므로, 각기 다른 플랫폼을 별도로 구매하고 관리하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와 도구 간의 통합이 강화되면서 ROI(투자 대비 수익률)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스케일링 및 글로벌 캠페인 관리

구글 마케팅 플랫폼은 대규모 글로벌 기업이 여러 국가와 지역에서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특히 DV360과 CM360의 조합을 통해, 각 시장의 특성에 맞춘 광고 전략을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GMP FULL STACK

GMP의 Full Stack을 모두 연결하면 온-오프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유입된 노출과 클릭으로 유입된

트래픽에 대해 연계할 수 있으며, 중복 데이터를 제외한 고객의 전환 여정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