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News

2024 Nielsen Annual Marketing Report


👉  간략 Summary
  1. 소비 낙관론이 상승했습니다. 인플레이션, 둔화된 소비 및 공급망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 마케터의 72%가 올해 더 큰 광고 예산을 기대하고 있으며, 지난 해의 64%보다 상승했습니다.
  2. 마케팅 전략과 성과지표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마케터들의 주요 성과지표는 장기적이고 전단계적인 투자수익률(ROI)입니다. 그러나 70%가 브랜드 구축 이니셔티브보다 성능 마케팅에 우선순위를 둘 계획입니다.
  3. 디지털의 우위가 전체적인 수익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거의 3분의 2에 달하는 미디어 예산이 디지털 및 성능 채널로 향하면서, 마케터들은 그들이 원하는 전체적인 수익을 달성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4. 측정 신뢰도는 높지만 불완전합니다. 전 세계 마케터의 84%가 자신들의 투자수익률(ROI) 측정 능력에 대해 매우 혹은 극도로 자신한다고 말하며, 이는 2023년의 69%보다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전체적인 마케팅 노력의 통합적인 ROI를 평가하기 위해 전통적인 마케팅과 디지털 마케팅을 함께 측정하는 것은 38%에 그칩니다.



Sales Package & Promotion

자세한 문의는 위시미디어 이메일(wishmedia@wishmedia.co.kr) 혹은 문의 게시판(contact)으로 연락 바랍니다.

프로그래매틱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무료지원
진행 중

베리할 소재 사이즈 수는 너무 많은데 광고 반응에 더 빠르게 대응해야 한다면? 구글에 노출되는 모든 사이즈의 배너 소재를 손쉽게 준비하세요!

오디오 캠페인 무상 지원 프로모션
신청서 작성 

배너 광고와 오디오 광고, 유튜브 혹은 TV 광고와 오디오 광고를 결합하면 당신의 메세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연말 DV360 CPC 보장형 상품
PMP Deal: '23 Holidays

글로벌 TOP SSP와 위시미디어가 제안 하는 연말 오디언스 타겟팅을 경함해 보세요. [쇼핑 관심 유저 / 새해 관심 유저 / 건강 관심 유저]

지난 WishTalk 보기 - Trend News 12

Subscription | 뉴스레터 구독

프로그래매틱에 대한 최신 소식과 위시미디어의 광고 상품 업데이트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제출하신 이메일 주소는 다른 용도로 활용하지 않으며 뉴스레터의 구독 취소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